ADORA, ‘MAKE U DANCE’ 아카펠라 공개! 매력적 보이스+탄탄한 가창력에 프로듀싱 역량까지 입증

ADORA, ‘MAKE U DANCE’ 아카펠라 공개! 매력적 보이스+탄탄한 가창력에 프로듀싱 역량까지 입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3.2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ORA(아도라)만 할 수 있는 아티스트 콘텐츠! ‘AVOCADO(아보카도)’ 팬들에게 호평
AURA 엔터테인먼트
사진 : AURA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ADORA(아도라)가 새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각인시켰다.

28일 오후 ADORA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DORA의 데뷔곡 ‘MAKE U DANCE’의 아티스트가 가창한 아카펠라 데이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음원 제작할 당시 녹음했던 ADORA의 모든 목소리 파일이 담겨 음원에서 들었던 랩과 보컬을 넘나드는 탄탄하고 완벽한 보이스와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코러스 등의 프로덕션을 집중해서 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발매당시 잔혹동화를 테마로 하여 특유의 독특한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듣는 이들을 사로잡은 곡인만큼 아카펠라 데이터로 감상하며 또 다른 즐거움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지난 24일에는 최근 발매한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의 아카펠라 데이터를 공개, 청아한 보이스와 잔잔하고 아련한 감성의 무드에 팬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ADORA의 유튜브 콘텐츠 ‘AVOCADO’는 아도라가 발매한 곡들의 아카펠라 데이터를 공개하여 즐기는 콘텐츠로 추후 다양한 아카펠라 데이터들을 공개, 곡에서 아도라가 표현한 보컬 트랙만을 순수하게 들어 볼 수 있고 해석하여 즐길 수 있는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본인이 직접 구성하고 녹음한 보컬 트랙만을 순수 공개한다는 점에서 아도라의 아티스트 및 프로듀서로서의 자신감과 뛰어난 역량을 엿볼 수 있다.

한편 ADORA(아도라)는 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해 11월 데뷔곡 ‘MAKE U DANCE’로 아티스트로 변신,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