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CPA 객관식 재무관리’ 출간

좋은땅출판사, ‘CPA 객관식 재무관리’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3.2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CPA 객관식 재무관리’를 펴냈다.

‘CPA 객관식 재무관리’는 30여 년 동안 재무관리를 연구한 정형찬 저자가 쓴 재무 관리 기출문제 해설서다. 어떤 과목을 가르치는 선생님이든 ‘가장 중요한 것은 기초’라는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을 것이다. 기초 체력은 더욱 빠르게 달리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고, 기초 문법은 문장을 만드는 토대가 된다. 그만큼 기초는 중요하다.

정형찬 저자도 재무 관리의 기초 이론을 완벽히 소화하고 응용력을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하지만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가장 어렵게 느낀다는 이 과목은 전공 수업을 듣는 것만으로는 기초를 완벽히 쌓기 어렵다. 그래서 제자들, 미래의 후배들이 기본을 탄탄히 하는 것을 돕기 위해 알찬 내용,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해설서를 직접 만들기로 마음먹었다.

그런 마음에서 시작된 이 책의 해설은 당연히 친절하고 상세하다. 게다가 10여 년간 CPA 기출문제 풀이 과목을 담당하며 정형찬 저자가 작성한 강의 노트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니, 그 내용도 아주 오랜 기간 꼼꼼히 검토되고, 검증됐다. 이 한 권만으로도 1차 시험을 완벽히 준비할 수 있기를 바라는 저자의 마음이 전달돼 열심히 준비한 모두가 좋은 결과를 거머쥘 수 있기를 바란다.

‘CPA 객관식 재무관리’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