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시즌2 정혁… 본캐는 역시 모델!

SNL코리아 시즌2 정혁… 본캐는 역시 모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3.2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테이너 정혁, 아키클래식 화보서 본캐 반전 매력 공개

‘SNL 코리아 시즌2’를 통해 과감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활약 중인 정혁이 예능 콘셉을 내려놓고 본업인 모델로 돌아와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였다.

정혁은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의 22SS 시즌 화보를 통해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제안했다. 

‘PLAYGROUND’를 테마로 한 이번 화보는 활동성을 강조한 스포티한 무드의 이미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기는 스포츠 룩을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보 속 제품들은 아키클래식의 헤리티지를 담은 엠블럼을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흡습속건의 기능과 경량 디테일을 강조한 트리코트 라인은 트리코트 에어쿨러 원단을 사용하여 효과를 극대화했다.

화보 속 정혁은 다양한 셋업 트레이닝과 모자, 운동화, 힙색을 활용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아키클래식의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 대해 “경쟁보다도 ‘나’를 찾아가는 스포츠를 보여주고자 했다. 상대보다는 ‘나’에 집중하면서 스포츠를 즐겨야 ‘나다움’을 발견할 수 있고 그것이 아키클래식이 추구하는 방향이다.” 라고 말했다.

정혁과 함께 한 아키클래식의 22SS 시즌 화보는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