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리더스타그램: 리더십 포토보이스’ 출간

좋은땅출판사, ‘리더스타그램: 리더십 포토보이스’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3.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리더스타그램: 리더십 포토보이스’를 펴냈다.

이 책은 ‘휴먼웨어101’와 ‘다시 강단에서’에 이어, 김희봉 박사가 세 번째로 출간한 리더십 자기계발서다.

김희봉 저자는 그간 학계에서 ‘글로벌 리더십과 매너’, ‘인문학을 통한 리더십’을 강의하고, 한국인적자원관리학회 공동학술 위원장과 대한리더십학회 상임이사 등으로 활동할 만큼 리더십과 팔로워십 등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발표를 하고 있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군(軍), 대학교, 컨설팅사, 대기업 등 다양한 조직에서 각계각층을 대상으로 리더십 코칭과 강의를 해 오며 그 열정을 이어오고 있다.

김희봉 저자는 이 책에서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일상 사진을 서두에 제시한다. 평범해 보이는 일상 속에서 리더의 역할을 고민하며 ‘과연 진정한 리더란 무엇인가’란 질문을 끊임없이 던진다.

저자의 생생한 경험을 기반으로 한 책은 사진으로 친숙하게 다가오지만 그 내용은 묵직하다. 저자는 “반드시 공식적인 직함이 있어야만 리더라 명명되는 것이 아니며, 따르는 이가 있다면 누구든 리더가 된다”고 그 의미를 확장시킨다.

이 책을 통해 리더십의 진정성에 대해 고민해 보고 그 해답을 찾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리더스타그램: 리더십 포토보이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