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이지스에듀, ‘바빠 초등 영어’ 구매 독자에 ‘영단어 쓰기 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이지스에듀, ‘바빠 초등 영어’ 구매 독자에 ‘영단어 쓰기 노트’ 증정 이벤트 진행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3.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스에듀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영단어 Starter(이하 바빠 영단어 스타터)’ 1, 2권 및 세트 출간을 기념해 ‘영단어 쓰기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빠 영단어 스타터는 단기 기억을 장기 기억으로 만드는 과학적인 3단계 학습법을 적용한 책이다. 원어민 음원을 들으며 단어에서 빠진 철자를 채우고, 주제별 단어를 모아서 복습한 다음 영단어 카드로 내가 헷갈린 단어만 놀이하듯 반복해 익히면 단어가 기억에 더 오래 남는다.

책 속 단어는 교육부 권장 초등 필수 영단어 가운데서도 생활 속에서 자주 접하는 친숙한 단어를 고려해 224개(1권 119개, 2권 125개)를 선정했으며 초등 교과서에 나오는 문장, 문법 규칙과 연결해 배우도록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바빠 영단어 스타터뿐만 아니라 ‘바빠 초등 영어’를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예스24, 알라딘,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바빠 파닉스, 바빠 사이트 워드, 바빠 영단어, 바빠 영문법’ 등 초등 필수 영어 도서 가운데 한 권만 구매해도 영단어 쓰기 노트를 받을 수 있다.

정지연 이지스에듀 어학 팀장은 “바빠 영어 시리즈는 바쁜 아이들을 위해 한 번 배운 내용을 오래 기억하도록 두뇌 과학을 적용해 만든다”며 “과학적인 학습 설계가 적용된 바빠 영어 시리즈로 초등 영어를 성공적으로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지스에듀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지스에듀는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를 출간하는 초·중등 교재 전문 출판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