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 참좋은운전생활 운전자보험’ 출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참좋은운전생활 운전자보험’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3.1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업계 최초로 운전자보험에서도 안전 운전점수에 따라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렉트 참좋은운전생활 운전자보험’을 17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안전 운전점수에 따라 보험 가입 시점, 만기 시점으로 이원화해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험기간 동안 안전 운전을 유도하고 고객의 사고 위험을 낮출 수 있도록 설계했다.

보험 가입 시 T-map 내비게이션 APP 안전 운전점수(최근 6개월 이내 T-map 목적지 설정 후 1000km 이상 주행해 산정된 안전 운전점수)가 61점~90점인 경우 2%, 91점 이상인 경우 5%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보험 만기 시 안전 운전점수가 61점~90점인 경우 2%, 91점 이상인 경우 5%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험기간 동안 납입한 보험료 합계 금액에 해당 할인율을 적용한 금액만큼 일시에 환급받을 수 있다.

보험 가입 시 91점 이상에 해당되고 만기 시점에도 91점 이상에 해당되는 경우 최대 10%의 보험료 할인을 받게 된다.

다이렉트 참좋은운전생활 운전자보험은 다이렉트 상품으로 D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으며, 3년 만기 구조 및 필수 담보 위주의 심플한 담보 구성으로 고객의 가입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DB손해보험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추간판탈출증 신경 차단술 치료비’ 등의 경쟁력 있는 담보를 탑재해 보장을 강화했다.

DB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참좋은운전생활 운전자보험으로 운전 관련 위험을 보장받을 뿐 아니라 안전 운전 생활습관을 유지해 고객의 사고위험을 낮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http://news.car-direct.co.kr/driv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