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지역 특산물 활용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출시

GS25, 지역 특산물 활용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출시

  • 임선혜 기자
  • 승인 2022.03.1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브레디크)의성마늘빵 출시 후, 브레디크)무안양파&대파빵, 100% 국내산우리쌀로만든찜케익 등 지역특산품 연계 상품을 17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레디크는 GS25에서 2021년 1월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 이상의 고품질 빵을 제공하고자 선보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로, 2021년 한 해 동안 누적 판매 수량이 1400만 개, 2022년 2월 빵 카테고리에서 매출 구성비 35.7%를 차지하며 고객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지역특산품 연계 상품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레디크가 의미 있는 사회적 역할을 하고자 하는 의지로, SPC삼립과 지역 상생에 힘이 되고자 하는 기획이 합쳐 개발된 상품이다.

브레디크)의성마늘빵은 달콤한 치즈크림소스에 100% 의성마늘을 넣어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상품이다. 브레디크)무안양파&대파빵은 무안양파·대파·마늘을 파 기름에 볶아내어 야채 풍미가 살아 있고, 3가지 치즈가 들어간 조리 빵이다. 가격은 각 2000원이다.

GS25는 해당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개발하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에서 의성마늘, 무안양파를 함께 판매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해당 산지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편의점 베이커리 카테고리에서 고품질 페러다임 전환을 진행하고 있는 브레디크가 10일 브레디크 시그니처 상품 2탄으로 출시한 ‘브레디크)크림듬뿍계란카스테라’는 출시 4일 만에 프리미엄베이커리 1위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브레디크)크림듬뿍계란카스테라는 강원도 영월에서 채취한 목초액을 먹고 자란 건강한 닭이 낳은 목초란을 주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카스테라다. 주요 원재료를 프리미엄급으로 사용했으며, 고품질 크림이 공기와 혼합돼 부드러움을 살려 주는 ‘오버런’ 신기술을 적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한 상품이다. 가격은 1500원으로 고객의 맘을 사로잡는 가심비 상품이다.

노태환 GS25 베이커리 MD는 “GS25가 수준 높은 품질의 빵을 찾는 고객의 마음을 사고 잡기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디크가 예상보다 더 많은 호응을 얻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브레디크를 통해 고객들이 더 큰 즐거움을 얻고, 더 특별한 맛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