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투마일웨어로도 제격인 ‘하이킹 재킷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투마일웨어로도 제격인 ‘하이킹 재킷 컬렉션’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2.03.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에 세련된 패턴과 색상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들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MZ세대의 봄철 ‘필수 아이템’으로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하이킹 재킷 컬렉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하이킹 재킷 컬렉션은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와 미세먼지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에 다채로운 색상과 유니크한 패턴을 더해 하이킹·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 및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투마일웨어’로도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변덕스러운 봄 날씨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하이 마운틴 재킷’

대표 제품인 하이 마운틴 재킷(HI MOUNTAIN JACKET)은 방수·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까지 더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는 물론,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인 ‘마운틴 재킷’을 모티브로 한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를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산뜻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테르와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까지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켜주는 ‘착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파우더 블루, 라이트 카키, 화이트 샌드, 블랙 등 총 4가지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 헤리티지에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을 더한 ‘노벨티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노벨티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NOVELTY GTX MOUNTAIN JACKET)은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인 ‘1990 마운틴 재킷’에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강렬한 블랙 컬러 블록을 더한 화려한 스타일의 제품으로서, 재킷 한 벌로 톡톡 튀는 봄철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이 제품은 방수·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했고, 무게 및 마찰이 가중되는 어깨 및 소매 부분은 내구성을 높여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쾌적하게 보호해 준다. 색상은 피코크 블루로 출시됐다.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잡은 ‘노벨티 달톤 아노락’

노벨티 달톤 아노락(NOVELTY DALTON ANORAK)은 블랙 컬러의 상단 배색과 독특한 지구 모양 패턴이 적용된 유니크한 스타일의 아노락(ANORAK, 에스키모인이 착용한 모자 달린 헐렁한 모양의 모피 재킷에서 유래한 방풍 및 방한 재킷)이다. 소매의 카고 포켓과 작은 레터링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고, 뉴트럴한 느낌의 시즌 컬러들을 세련되게 조합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및 스트리트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지구 모양 패턴이 적용된 화이트 샌드를 비롯해 강렬한 색상 조합이 눈에 띄는 딥 블루와 세련된 느낌의 크림, 라이트 카키 및 블랙 등 총 5종이다.

영원아웃도어 담당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하이킹, 캠핑, 여행 등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건강을 챙기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서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겸비해 투마일웨어로도 제격인 노스페이스의 하이킹 재킷 컬렉션으로 더 많은 분이 활기차고 즐거운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