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로피시엘 싱가포르 3월 호 커버 및 화보 장식…명실상부 톱모델 포스

장윤주, 로피시엘 싱가포르 3월 호 커버 및 화보 장식…명실상부 톱모델 포스

  • 생활뉴스팀
  • 승인 2022.03.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 돋보이는 다양한 룩 완벽 소화…에너지 넘치는 면모 발산
로피시엘 싱가포르(L'OFFICIEL SINGAPORE)
사진 : 로피시엘 싱가포르(L'OFFICIEL SINGAPORE)

톱모델이자 배우 장윤주가 로피시엘 싱가포르(L'OFFICIEL SINGAPORE) 창간 15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3월 호 커버 및 화보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장윤주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녀는 이번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명실상부 대한민국의 톱모델 다운 포스로 이목을 끌 수 있었다.

화보 인터뷰에서 장윤주는 “뭐든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해요. 간절함도 필요하지만 그보다 즐기는 사람은 매력적이에요”라며 “제가 일을 선택할 때 가장 우선시 생각하는 것도 바로 즐길 수 있느냐예요. 물론 뱀 같은 지혜와 순간의 센스는 물론이고요. 거기에 나라는 사람의 매력으로 즐기는 것 그것이 저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라는 짙은 메시지를 남겼다.

최근 장윤주는 톱모델로서 왕성한 패션 활동을 비롯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을 시작으로 개봉을 앞두고 있는 ‘1승’과 ‘시민덕희’에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한국판 ‘종이의 집’까지 연이은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장윤주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담긴 화보는 로피시엘 싱가포르 3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