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시네마(CNEMA), '2022 CrossRoad Factory' 출연, 멤버 별 개인 VCR 공개 기대감 UP!

밴드 시네마(CNEMA), '2022 CrossRoad Factory' 출연, 멤버 별 개인 VCR 공개 기대감 UP!

  • 생활뉴스팀
  • 승인 2022.03.0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밴드 2’ 준우승 밴드인 시네마(CNEMA)가 오는 5일 '2022 CrossRoad Factory'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밴드 시네마(CNEMA)는 오는 5일 열리는 본 공연에 앞서 지난달 27일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정호(베이스), 임윤성(보컬/트럼펫), 김슬옹(드럼), 기탁(보컬/기타) 순으로 본 공연의 개인 VCR을 공개하였다.

VCR 영상에는 멤버들이 자작곡 ‘항해’의 퍼포먼스를 하는 장면이 담겼으며, 이번 공연은 ‘프로보크서울’이라는 근현대 문화유산 공간에서 공연, 플리마켓, 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공간, 누구에게도 들어본 적 없는 음악’을 모토로 한 특별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022 CrossRoad Factory’ 제작사 ㈜비글로우는 “기존 공연장의 테두리를 벗어나 공간이 주는 느낌과 에너지를 아티스트와 관객이 한 장소에서 함께 교류하며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제작하고 있다”라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 라이브앳을 통해 실시간 공연 시청과 다시 보기 또한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시네마는 JTBC 예능 ‘슈퍼밴드 2’에서 풍부한 사운드의 음악으로 심사위원에게 극찬을 받으며 자작곡 '항해(Far away)'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와 시원한 밴드 사운드를 들려주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시네마 소속사 모스뮤직은 “시네마의 데뷔 앨범은 3월 중 발매할 예정이며, 이번 공연은 슈퍼밴드2 방송 이후 시네마를 사랑해 주신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이자 새로운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무대라 더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시네마가 출연하는 ‘2022 CrossRoad Factory’는 라이브앳과 인터파크티켓에서 각각 온/오프라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