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 ‘WWD코리아’ 창간호 커버 장식

배우 이정재, ‘WWD코리아’ 창간호 커버 장식

  • 생활뉴스팀
  • 승인 2022.03.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WD코리아’ 창간호 표지

배우 이정재가 매거진 ‘WWD코리아’의 표지를 장식했다.

2022 미국 배우조합상(SAG, Screen Actors Guild)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으며 세계적 배우 반열에 오른 이정재가 WWD코리아 창간호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이정재는 ‘모노드라마’를 콘셉트로 진행한 단독 인터뷰 화보 촬영에서 그가 걸어온 30년 연기 인생의 희로애락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유감없이 드러냈다.

화보 촬영장에서 이정재는 클래식한 셰퍼드 체크 슈트를 비롯해 사파리 재킷, 화려한 보태니컬 셔츠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했다. 특히 여전히 소년미 넘치는 미소가 구찌의 재치 있는 디자인과 어우러져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정재는 최근 구찌의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이정재는 WWD코리아 창간호 인터뷰에서 ‘연기 인생에서 어떤 지점이 터닝 포인트인가’라는 질문에 “가고자 하는 방향이 늘 뚜렷했기 때문에 유턴이나 좌회전, 우회전처럼 아주 큰 터닝은 없었다. 목표는 한 방향이되, 가는 동안 직선 도로로 달리지 않고 조금씩 방향을 바꿔가며 돌아갔다. 그러다 보니 작은 터닝 포인트가 쌓였고, 그렇게 조금씩 일탈도 하며 변모해왔다”는 소회를 털어놨다. 그의 말처럼 30년간 흔들림 없이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온 그 시간이 쌓여 오늘날의 배우 이정재를 더욱 견고하게 했다.

한편 이정재는 커리어의 정점에서 다시 한번 일탈을 꿈꾸고 있다. 2021년 ‘오징어 게임’으로 일약 전 세계가 주목하는 배우로 거듭난 그는 직접 제작·감독·출연을 맡은 영화 ‘헌트’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헌트는 올해 개봉을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처음 주연을 맡은 영화 ‘젊은 남자’(1994)에서 연기한 이한이 즐겨 듣던 로이 오르비슨의 곡 ‘꿈속에서(In Dreams)’의 노랫말처럼,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꿈길을 걷고 있는 이정재. 자신의 연기 인생을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는 그와 나눈 진솔한 대화, 비하인드 화보는 WWD코리아 3월호 및 WWD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디지털 영상 콘텐츠는 WWD코리아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환경 보호 운동의 하나로 표지를 코팅하지 않은 채 발행하는 WWD코리아는 3월 5일부터 교보문고, 예스24 등 주요 도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