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출근 열차에서 ‘직딩’들이 볼 만한 추천도서

출근 열차에서 ‘직딩’들이 볼 만한 추천도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책 읽는 코레일’ 8월 추천도서로‘행복한 출근길’(저자 법륜스님 / 김영사)과‘도시락 경제학’(저자 김원장 / 해냄출판사)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달의 추천도서‘행복한 출근길’은 현대 직장인들이 겪는 미래에 대한 불안, 스트레스 등 문제들에 대해 저자의 명쾌한 해답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오는 26일 서울역 대회의실에서 저자의 ‘행복한 코레일 강연회’가 있을 예정이다. 강연회 참석을 희망하는 독자는 오는 19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 ‘책 읽는 코레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당첨여부는 21일 확인가능하다.

또‘도시락 경제학’은 ‘시장이 돌아가는 원리, 부가가치를 높이는 법, 기회비용 계산법, 주식과 펀드 제대로 알기, 다양한 부동산 투자법과 전망, 금리와 통화량, 환율의 원리’에 대해 일상의 사례들을 객관적이고 현장감 있게 구성해 재테크에 관심 있는 직장인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추천도서를 받고 싶은 코레일멤버십(회원)은 오는 19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코레일은 총 100명을 선정해 추천도서를 무료로 배송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발표되며 추천도서를 읽고 ‘독서후기’를 남긴 독자 중 10명의 우수독자에게 9월 추천도서를 증정한다.

코레일은 전국 17개 주요역 종합안내소 및 매표창구, 코레일멤버십라운지에서 이달의 책 추천도서 샘플북(한정수량)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좋은 글 나누기 메일링 서비스’를 월 2회 운영한다. 코레일멤버십(회원)은 서울·용산·대전·동대구·부산 KTX라운지에 비치된 이달의 추천도서를 언제든 읽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