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초청 토크 콘서트 개최!

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초청 토크 콘서트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12.1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페온 고객 및 가족 160명 초청,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

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초청 토크 콘서트 개최!
알페온 고객 및 가족 160명 초청,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연말을 맞아 럭셔리 준대형 세단 알페온(Alpheon) 고객을 대상으로 ‘윤종신과 함께하는 알페온 토크(TALK) 콘서트’를 개최, 고객의 문화 생활까지 고려한 토털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알페온 고객과 가족 160명은 한강 시민공원에 위치한 선상 레스토랑 프라디아(FRADIA)에서 열린 잊지 못할 연말 음악 콘서트와 최고급 만찬을 제공받았다.

아울러,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하고 사연을 남긴 고객에게 가수 윤종신 씨가 직접 사연을 소개하고 소정의 선물도 전달, 특별한 연말 행사가 됐다.

한국지엠은 이번 ‘윤종신과 함께하는 알페온 토크 콘서트’와 같이 최고급 럭셔리 준대형 세단 알페온에 어울리는, 알페온 고객만을 위한 지속적인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13년형 알페온은 모든 트림에 급제동 경고 시스템(ESS: Emergency Stop Signal)과 레인 센서(Rain Sensor)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 안전성을 보다 강화했다. 특히, 새로 개발된 차세대 6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돼 향상된 변속 응답성과 최적화된 변속 타이밍을 실현하고 변속기 내부의 동력전달 효율을 개선, 연비를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또한 3.0 모델의 기존 유압식 스티어링 휠은 보다 정교한 타입의 전자식 파워스티어링 시스템인 랙 타입 전자식 스티어링 휠(R-EPS: Rack Electronic Power Steering)로 교체돼 빠른 응답성과 섬세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