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신학기 틴 침구 3종 출시

이브자리, 신학기 틴 침구 3종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2.02.2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새 학기를 맞아 10대 아이들을 위한 침구 3종을 출시했다.

이브자리 틴(TEEN) 신제품은 수분 흡수와 발산 기능이 우수한 순수 식물성 면 100% 소재로,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은 성장기 청소년에게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 톡톡한 내구성까지 갖춘 면 소재 특성으로 잦은 세탁에도 원단의 해짐이나 틀어짐이 없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천연 발효 성분의 가공 처리를 더 해 진드기 차단 등 항균 효과를 높였다.

디자인은 캐릭터보다는 간결한 무늬가 특징인 모던 스타일을 적용, 심리적인 안정감과 차분함을 주는 침실로 꾸미도록 했다.

‘테이크’는 톤 다운된 핑크색 스트라이프 패턴과 진한 그레이 색을 입힌 하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러블리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해준다.

‘포스터’는 그레이, 블루, 그린, 화이트 등 다채로운 배색으로 경쾌한 10대의 감성을 겨냥했다. 청소년부터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싱글 층까지 사용할 수 있다.

‘비투비’는 모노톤 색상의 침구로 블루와 그레이를 양면에 사용했으며, 작은 크기의 도트 무늬로 포인트를 주었다. 실용적이면서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기숙사 생활을 하는 학생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브자리는 영유아부터 대학생까지 연령대별 제품을 다양화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을 비롯해 무민 캐릭터와 모바일 메신저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침구 등이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수면은 아이의 성장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아이들의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수면 환경을 잘 조성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며 “자연 섬유 사용과 항균 가공법 등 기능성 집약된 이브자리 침구가 아이들의 건강한 잠자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