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광채 링클케어 선사하는 ‘후 천기단 화현 링클 리페어’ 선봬

LG생활건강, 광채 링클케어 선사하는 ‘후 천기단 화현 링클 리페어’ 선봬

  • 생활뉴스팀
  • 승인 2022.02.2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후가 출시한 ‘천기단 화현 링클 리페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이미 깊어진 주름은 물론 서서히 드러나고 있는 주름까지 다스려 광채 링클 케어를 선사하는 ‘후 천기단 화현 링클 리페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후 천기단 화현 링클 리페어는 눈가부터 얼굴 주름까지 다스리는 스페셜 링클 케어 제품으로, 후의 한방 기술력으로 탄생한 펩티젠톡스TM를 담았다. 이 제품은 겉으로 드러난 짙은 주름선을 케어해줄 뿐 아니라 아직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 주름까지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후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라인 ‘천기단’의 핵심 성분인 ‘천기 비단’과 한방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주름 부위에 생기와 광채를 더해주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토탈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눈가 주위를 비롯해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바르는 순간 고농축감의 크림 제형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 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력 있고 환하게 가꿔준다.

어플리케이터에서도 편리함을 더했다. 세라믹 어플리케이터가 일체형으로 장착돼 좁고 굴곡진 얼굴의 모든 부분을 섬세하고 자극 없이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터의 6개 돌기로 가벼운 링클 케어 마사지도 할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주름에 대한 근본적인 케어를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눈가·팔자 주름 등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바르면 피부에 밀착돼 매끄럽게 주름을 커버해주며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