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모던 컴뱃4: 제로 아워’ T스토어 출시

FPS게임 ‘모던 컴뱃4: 제로 아워’ T스토어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12.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PS게임 ‘모던 컴뱃4: 제로 아워’ T스토어 출시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모바일 FPS(1인칭 슈팅)게임의 강자로 자리잡은 ‘모던 컴뱃’ 시리즈의 최신판이 공개됐다.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13일 ‘모던 컴뱃4: 제로 아워’를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기 모바일 게임 ‘모던 컴뱃’ 시리즈는 구글 플레이에 이어 T스토어 출시까지 완료됨에 따라 더욱 진화된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캠페인, 그리고 멀티플레이 모드 제공 등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게임플레이로 다시 한 번 최강자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

특히 화려한 액션 슈팅의 진수를 보여주는 몰입감 넘치는 줄거리와 함께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악당 캐릭터 시점 플레이가 추가돼 게임의 흥미를 더했다. 실감나는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가 더해져 완성도도 높였다.

새롭게 디자인된 멀티 플레이 모드는 “모던 컴뱃4가 모던 컴뱃 시리즈의 결정판이 될 것”이라는 극찬을 이끌어 내며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2만종이 넘는 다양한 무기 조합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8개의 새로운 맵과 VIP경호, 전쟁 모드 등 2개의 게임 모드도 추가 됐다.

4종류의 캐릭터와 4종류의 게임플레이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화 시스템을 새롭게 제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택을 기반으로 특화 시스템을 자유롭게 맞춤 구성해 자신만의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온라인 순위 시스템을 통해 랭킹 경쟁이 가능해졌다.

‘모던 컴뱃4: 제로 아워’를 접해 본 유저들은 “기다리던 모던 컴뱃 시리즈,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최근에 출시된 모바일 FPS게임 중 단연 눈에 띈다”, “맞춤 구성이 가능한 특화 시스템이 특히 마음에 든다”라는 긍정적을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이번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다운로드 가격 및 유료 아이템 할인을 진행한다.

‘모던 컴뱃4: 제로 아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gameloftkr/)와 트위터(https://twitter.com/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amelof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