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76만 조회 수 기록한 화제의 스틸 공개

‘베를린’ 76만 조회 수 기록한 화제의 스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2.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를린’ 76만 조회 수 기록한 화제의 스틸 공개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네 명의 배우와 류승완 감독의 만남만으로 2013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주연: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 지난 12일,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한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최초 공개한 스틸 역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을 장악했다.

공개하자 마자 1위, 또 1위! 온라인 점령하며 기대작 입증!
<베를린> 베스트 포토 클릭 수 <호빗>의 6배! <레미제라블>의 7배!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라는 역대 최고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베를린>이 포털 사이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 스틸과 티저 예고편으로 네티즌들에게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예고편과 스틸들에 대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클릭 수를 통해 201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의 위용을 드러낸 것. 베스트 포토는 물론 베스트 영화인 포토,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까지 1위를 모두 싹쓸이하며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특히 베스트 포토의 경우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호빗: 뜻밖의 여정>의 6배, <레미제라블>의 7배에 달하는 76만 클릭 수를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또한 베스트 영화인 포토에 하정우, 전지현, 류승범이 상위권에 랭크되어 출연진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도 증명했다.

한편 공개된 스틸과 티저 예고편은 <베를린>에서만 볼 수 있는 초특급 액션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베를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배우들의 쫓고 쫓기는 추격 씬, 큰 스케일을 예고하는 폭파 씬 등으로 초특급 액션 프로젝트를 미리 예고하며 네티즌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영화 ‘베를린’ 티저. 감독&배우… 빨리 보고 싶다. 티저만 몇 번을 돌려보는겨…”(elkb****), “액션미학 류승완 감독님의 베를린 트레일러가 떴네요… 트레일러 보니 류승완표 액션이 더욱 더 기대 됩니다.”(meth****), “우리나라 액션 영화들 너무 진화하는거 아닌가ㅎ”(myeo****), “캐스팅 대박! 스케일 대박! 내용도 무조건 대박이겠죠?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2013년 상반기 최고 영화일 듯!!”(sswi****), “베를린 티저 예고편 쩐다… 역시 믿고 보는 류승완!!! 믿고 보는 하정우!!!”(ksmh****) 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다.

스틸과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후 각종 1위를 휩쓸며 온라인을 장악한 2013년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은 2013년 상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