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생사를 가로지르는 전투, 목숨 건 전쟁이 시작된다! '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

생사를 가로지르는 전투, 목숨 건 전쟁이 시작된다! '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2.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메이드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탄생 예고!

인류 역사상 최악의 전쟁에 뛰어든 파일럿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이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및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참혹한 전쟁터에 뛰어든 최정예 파일럿의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담은 영화 <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이 오는 3월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외딴 숲에 불시착하며 생존을 위해 처절한 사투를 시작한 파일럿 ‘니콜라이’의 생존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은 인류 역사상 최대 규모의 전쟁인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러시아와 독일을 중심으로 펼쳐진 전투의 현장을 리얼하게 재현해냈다. 영화의 촬영 또한 실제 러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의 하나인 노브고로드 지역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진 <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은 현실감 넘치는 전쟁 블록버스터로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이며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빠른 전개와 화려한 전투신 등 초특급 스케일로 극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사랑하는 사람을 뒤로한 채 전쟁터로 떠난 주인공의 애틋한 사연은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여기에 실제 세계대전에 참전하며 ‘영웅’이라는 칭호를 얻은 공군 파일럿들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을 기리는 깊은 스토리를 통해 묵직한 메시지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전투기들과 공군용사 파일럿 ‘니콜라이’의 비장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를 가득 채운 이글거리는 화염과 각종 미사일이 쏟아지는 모습은 영화의 웅장한 스케일을 예고,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임을 예감케 한다. 그의 결연한 표정에서 적진을 뚫고 전쟁터로 향하는 강인한 면모와 리더십이 느껴지는 한편, ‘생사를 가로지르는 전투, 목숨 건 전쟁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포스터 하단의 설원 속 늑대들에 둘러 쌓여 있는 모습과 어우러지며 매서운 추위와 전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긴박한 상황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역시 실제 치열한 전쟁 상황을 방불케 하는 현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웰메이드 전쟁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운명을 쥔 극한의 서바이벌을 시작한 최정예 파일럿의 리얼한 배틀을 담은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파일럿: 배틀 포 서바이벌>은 오는 3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