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니' 제작진 신작 대만 드라마부터 '프로젝트 런웨이' 뉴 시즌까지! 

'상견니' 제작진 신작 대만 드라마부터 '프로젝트 런웨이' 뉴 시즌까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2.1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왓챠 독점 신작 전격 공개!

<상견니> 제작진의 대만 드라마 신작부터 일본 드라마, <프로젝트 런웨이> 뉴 시즌까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에서 독점으로 만날 수 있는 신작 라인업이 공개된다.

국내에서 폭발적인 ‘상친자’ 신드롬을 일으킨 대만 드라마 <상견니>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신작 <무신지지불하우: 신이 없는 땅에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가 2월 17일(목)부터 왓챠에서 독점으로 공개된다. <무신지지불하우: 신이 없는 땅에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는 대만 원주민인 ‘아미족’의 정령 신화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신과 인간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환경문제가 심각해지자 이 땅을 창조한 조물주는 더 이상 이 땅을 축복하지 않고 종말을 고한다. 조물주의 대행자이자 운명의 흐름을 볼 수 있는 비의 신은 마지막 비가 내리기 전, 이 땅의 모든 신들을 돌려보내야 하는 임무를 받게 되지만 실수로 자신이 수호하던 인간에게 정체를 들키고,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주인공 비의 신 오라드 역에는 <반교: 디텐션>의 부맹백이 출연했고, 셰톈디 역에는 <초식립정아애니>로 잘 알려진 배우 증지교가 열연을 펼쳤으며 그 밖에도 <상견니>로 단숨에 톱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가가연과 허광한은 물론 대만 최고의 배우 정원창 등 반가운 얼굴을 만날 수 있다. 대만의 민속신앙에 녹여낸 신과 인간의 사랑 이야기라는 독창적인 소재부터 엔딩의 반전까지 흥미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대만 드라마 <무신지지불하우: 신이 없는 땅에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는 2월 17일(목) 새벽 1시 1화 오픈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새벽 1시에 새 에피소드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2월 7일(월)부터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공개된 신작 일본 드라마 <가십 #그녀가 알고 싶은 진짜 OO>는 인터넷 뉴스 편집부원인 주인공이 거짓과 진실이 뒤섞인 세계 속에서 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중쇄를 찍자!>, <나기의 휴식>, <립반윙클의 신부>, <온다>의 쿠로키 하루, <실연 쇼콜라티에>, <천국과 지옥 ~사이코 두 사람~>의 미조바타 준페이를 비롯해 노무라 슈헤이, 이시이 안나 등 일본의 인기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폐간 위기에 처한 인터넷 뉴스 사이트 편집부로 발령받은 세코 리리코는 높은 조회수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 리지 않고 취재에 나서고, 분위기를 읽는 데는 서툴지만 통찰력이 좋은 리리코의 영향을 받아 무기력하던 편집부에도 점차 새로운 활기가 돌기 시작한다. 온라인 뉴스 사이트의 편집부를 배경으로 그곳에서 함께 일하며 성장해나가는 구성원의 일과 삶의 방식 그리고 사랑을 통해 새로운 시대, 사람 간의 연결을 그리는 <가십 #그녀가 알고 싶은 진짜 OO>는 2월 7일(월) 밤 11시 10분에 첫 화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

<프로젝트 런웨이> 시즌 18이 2월 25일(금)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프로젝트 런웨이>는 패션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한국판이 제작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미국의 대표 장수 예능이다. 재능 있고 개성 넘치는 신진 디자이너들을 만날 수 있어 마니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 런웨이>는 매 미션마다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아름다운 옷을 내놓는 디자이너들의 패션 세계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팀별 미션에서 형성되는 인물들의 관계와 각 디자이너들이 지닌 사연, 캐릭터성 등이 회를 거듭할수록 부각되어 재 ! 를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 18에는 니나 가르시아, 크리스찬 시리아노 등 이전 시즌을 통해 만날 수 있었던 익숙한 얼굴뿐만 아니라 한국인 디자이너 다영이 출연해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대만 드라마 <무신지지불하우: 신이 없는 땅에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 일본 드라마 <가십 #그녀가 알고 싶은 진짜 OO>,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시즌 18까지 오직 왓챠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신작을 공개한 왓챠는 한층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