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KISU) 팬들을 향한 진심이 담긴 신곡 ‘Will be fine’ 발매

기수(KISU) 팬들을 향한 진심이 담긴 신곡 ‘Will be fine’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2.0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해 들어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 ‘Will be fine’을 발매한다.

지난 31일과 2일 ‘기수KISU’ 유튜브채널을 통해 신곡 ‘Will be fine’의 티져가 공개 된 이후, 많은 해외 팬들로부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각종 SNS을 통해 이번 신곡에 대한 응원과 기대의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신곡은 노래 가사 중 표현 된 “Everything will be ok, Everything will be fine.”(“늘 그랬던 것처럼, 언제나 너의 옆에 내가 있어”)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지난 해 발표된 앨범 ‘Waves of you’를 통해 전하고자 한 밝은 느낌의 희망적인 메세지와 반대되는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곡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신곡 발표를 앞둔 기수(KISU)는 “제 자신이 힘이 들어 지쳐 있을 때, 팬분들이 항상 제 옆을 지켜주셨기에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다. 항상 과분한 사랑을 주시는 저의 팬 여러분들을 위한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었다. 오랜 시간 변함없이 기다려주시고 저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곁에 제가 있다는 것을, 제가 지켜드린다는 것을 이 노래를 통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비욘드이엔티 김성광대표는 “기수(KISU)는 솔로 활동을 시작하며, 그의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자신의 음악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팬들에게 집중하고 있다. 이번 신곡‘Will be fine’에는 뮤직비디오 연출과 편집 그리고 컬러그레이딩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맡으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늘(3일) 오후 6시 기수(KISU) 신곡 ‘Will be fine’의 공식 뮤직비디오 또한 음원공개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기수(KISU)는 ‘2022 BEYOND WORLD TOUR IN EUROPE’ 월드투어를 통해 3월 26일 핀란드를 시작으로 노르웨이, 폴란드,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체코, 헝가리 연이어서 불가리아, 그리스, 터키, 루마니아, 스페인, 4월 23일 포르투갈까지 약 한 달여 동안 총 유럽 15개국을 순회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