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참시' 뷰티계의 톱클래스 정샘물 출연! 실력자 매니저와 K-뷰티 찰떡 케미!

MBC '전참시' 뷰티계의 톱클래스 정샘물 출연! 실력자 매니저와 K-뷰티 찰떡 케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정샘물, 매니저도 뷰티 레전드?! 데칼코마니 메이크업 스킬에 '소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한다.

1월 2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 이하 '전참시') 187회에는 뷰티계의 톱클래스 정샘물이 출연,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정샘물이 '전참시'를 찾는다.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국내 내로라하는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해 온 정샘물은 이날 '전참시'를 통해 K-뷰티계의 금손 일상을 공개할 예정.

그런 가운데, 정샘물의 매니저 역시 뷰티계의 레전드 아티스트인 것으로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정샘물 원장님의 조력자이자 동료"라고 밝힌 매니저는 이날 정샘물과 환상의 K-뷰티 케미스트리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정샘물과 매니저는 이날 오은영 박사의 얼굴을 반반 나눠 메이크업하는 신공으로 소름을 유발한다.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한 치의 오차 없는 두 사람의 메이크업 스킬이 안방에 역대급 놀라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매니저는 "아주 급박할 땐 반반 나눠서 한다"라면서 레전드 메이크업 스킬의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레전드 아티스트 정샘물과 실력자 매니저의 찰떡 콤비 일상은 1월 2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8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