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가수·작곡가 에릭 본 콜루치, 2022년 K팝 데뷔 계획 발표

캐나다 가수·작곡가 에릭 본 콜루치, 2022년 K팝 데뷔 계획 발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2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여름 초 ‘T1K T0K H1GH SCH00L’이란 한국어와 영어로 제작된 첫 번째 미니 앨범 발표
생트 본 콜루치의 K팝 데뷔 계획이 발표됐다

Ibg는 24일(월) 선정된 기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강남에서 열린 비공개 기자회견에서 생트 본 콜루치(Saint Von Colucci)의 첫 미니 앨범과 K팝 데뷔 계획을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캐나다계 포르투갈인 가수 겸 작곡가인 생트 본 콜루치(Saint Von Colucci)는 올해 여름 초 ‘T1K T0K H1GH SCH00L’이란 한국어와 영어로 제작된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K팝 데뷔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콜루치(Colucci)가 직접 작사, 작곡한 특별한 세 곡이 수록돼 있다. 해당 곡들은 Pretty Lies (거짓말), 0PP4(오빠), I DON'T BLEED란 제목을 지녔으며, 마지막 곡만 전곡 영어 가사다.

생트 본 콜루치(Saint Von Colucci)(23)는 캐나다 퀘백주에서 태어나 약 2년 전 한국으로 이주했다. 또한 그는 연습생이 되기 위해 K팝의 다른 아티스트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명으로 곡들을 작사, 작곡도 했다.

콜루치(Colucci)는 캐나다에서 배우이자 광고 모델로서 데뷔하며, 일찍이 2015년에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종사하기 시작했다. 콜루치(Colucci)는 부모님의 직업 영향으로 브라질, 포르투갈, 스페인, 영국과 같은 여러 다양한 나라들에서 살게 됐으며 그 결과, 그는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한국어로 5개 국어에 유창하게 할 수 있다.

콜루치(Colucci)의 예명, 음악적 영향, 홍보 활동 등 데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의 첫 번째 싱글이 3월에 발표될 때까지 지금으로서는 대중에 비밀로 유지되고 있다.

콜루치(Colucci)의 데뷔 앨범은 올여름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