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제2차 세계대전 추락 연합군 구출작전 실화 '레스큐 더 파일럿' 메인 포스터 공개!

제2차 세계대전 추락 연합군 구출작전 실화 '레스큐 더 파일럿' 메인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2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가 된 전장의 생생한 분위기에 기대감 UP

제 2차 세계대전 전쟁 실화 영화 <레스큐 더 파일럿>이 2월 3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비행기에서 추락한 연합군 조종사 구출 작전에 나선 ‘쉘번 네크워크’의 감동 실화를 그린 전쟁 액션 영화 <레스큐 더 파일럿>이 전장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껏 끌어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느덧 역사가 된 프랑스 연합군 조종사 구출작전의 전장 분위기를 담았다. 하늘을 자욱하게 뒤덮은 연기와 상공을 활주하는 전투기에서 내린 폭격 잔해들은 당시의 위태로운 상황을 짐작게 하고 있어 긴박함을 절로 자아낸다. 더불어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연합군을 구출하고자 분투하였을 인물들의 사명감과 절박한 심리까지 현실적으로 묻어나 자유와 승리를 위해 전력을 다했던 전쟁 실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레스큐 더 파일럿>은 ‘쉘번 네트워크’의 설립 과정부터 레지스탕스로 활약했던 프랑스의 여성 영웅 마리 테레즈 르 칼베의 활약과 그에 얽힌 놀라운 역사를 그린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여기에 역대급 CG 효과로 구현한 전투기 전투 장면이 더해져 2차 세계대전 실화를 사실적으로 구현해 내며 전쟁 액션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상공에서 펼쳐지는 전쟁 액션으로 스펙터클을 안길 <레스큐 더 파일럿>은 오는 2월 3일 개봉해 묵직한 울림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