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X김종민X이이경 ‘떡볶이집 그 오빠’ 2월 15일 정규 편성 첫 방송 확정!

지석진X김종민X이이경 ‘떡볶이집 그 오빠’ 2월 15일 정규 편성 첫 방송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2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집 그 오빠’ 가슴 따뜻한 예능 컴백, 빅 재미+빅 감동 예고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정규 편성된 ‘떡볶이집 그 오빠’ 첫 방송 날짜가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1년 10월 4일 첫 오픈을 시작으로 총 8번의 영업 동안 다양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집 그 오빠’가 정규 편성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오는 2월 15일 다시 시작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는 더욱 다양한 재미와 감동 가득한 사연들로 돌아올 예정이다.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의 여전한 손맛부터 음식만큼 맛깔나는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앞서 ‘떡볶이집 그 오빠’는 경리단길 핫플에 등극하며 인기를 끌었다. 정규 편성된 ‘떡볶이집 그 오빠’는 새로운 곳으로 확장 이전하며 더욱 다양한 손님들을 맞이한다. 지난해에는 도쿄 패럴림픽 동메달 리스트 주정훈, K드라마 열풍을 이끈 ‘오징어 게임’ 성우 전영수,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출신 이채영 등 다양한 인생을 살아온 손님들의 이야기로 감동을 안겼다. 정규 편성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일반인 손님들은 물론 스타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추억의 인물 등의 섭외를 통해 한층 더 폭넓은 이야기를 들려줄 전망이다.

확장 이전한 ‘떡볶이집 그 오빠’는 재오픈을 앞두고 본격적인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더욱 깊어진 이야기와 큰 재미로 돌아오는 ‘떡볶이집 그 오빠’는 2월 15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