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0' 시리즈 입문 가이드가 되어줄 작품! '주술회전' 그 원점의 이야기가 온다!

'극장판 주술회전 0' 시리즈 입문 가이드가 되어줄 작품! '주술회전' 그 원점의 이야기가 온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1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과 저주의 시작, 그 프리퀄 이야기가 온다!

전 세계 누적 발행부수 6천만부를 돌파한 화제의 코믹북 ‘주술회전’ 시리즈의 시작을 담은 0권을 영화화한 <극장판 주술회전 0>가 관객들에게 ‘주술’ 완벽 가이드 역할을 해줄 전망이다.

2021년 일본 코믹북 판매량 1위에 빛나는 ‘주술회전’의 시리즈가 탄생하게 된 배경에는 ‘주술회전 0’가 있다. 전 세계에 ‘주술’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주역, 원작자 아쿠타미 게게는 2018년 3월 슈에이사 [주간 소년점프]를 통해 총 4회의 연재를 진행했고, 지금의 ‘주술회전 0권’의 내용을 선보였다. 예상보다 더 뜨거운 반응을 얻은 연재로, 아쿠타미 게게는 출판사 점프 코믹스로부터 ‘주술회전’의 정식 코믹북 발간을 제안받아 지금의 흥행 신화 초석을 다졌다.

시리즈 0권은 1권의 내용이 시작되기 1년 전 프리퀄로,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 2학년들의 신입생 때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0권 이후의 코믹북과 TV 애니메이션에선 이름만 언급되는 특급 주술사 옷코츠 유타와 그의 연인 리카의 이야기, ‘주술회전’ 시리즈의 가장 핵심 인물인 고죠 사토루와 그의 유일한 친구 게토 스구루의 비하인드까지 풍성한 스토리는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코믹북 ‘주술회전’ 시리즈 인기의 1등 공신 역할을 톡톡히 한 것.

이러한 시리즈 0권을 토대로 만들어진 ‘주술회전’의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주술회전 0>는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TV 애니메이션을 성공으로 이끈 한국인 박성후 감독과 일본 최강의 애니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뭉쳐 완벽한 협업으로 완성시켰다. 시리즈 0권 속 특급과주원령, 게토 스구루의 저주원령 등 강렬한 괴수들의 비주얼부터, 최초로 특급 주술사 3인이 한 화면에 등장해 펼치는 극강의 액션까지 압도적인 스케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에는 시리즈 0권에도 등장하지 않는 캐릭터들의 활약상까지 담아 ! 극장판 만의 특별함을 더해 찐팬들에게는 새로운 볼거리를, 입문자들에게는 완벽한 시리즈의 가이드를 제공하여 보다 많은 관객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작품을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찐팬부터 입문자 모두에게 시리즈 가이드 역할을 해줄 영화 <극장판 주술회전 0>는 2월 개봉해 차원이 다른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