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민, MBN ‘배틀 인 더 박스’ 게스트 출격…예능감+승부욕 펼칠 예정

차수민, MBN ‘배틀 인 더 박스’ 게스트 출격…예능감+승부욕 펼칠 예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수민, 오늘(19일) 밤 11시 방송 MBN ‘배틀 인 더 박스’ 속 게스트 출격!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사진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모델이자 방송인 차수민이 오늘(19일) 밤 방송되는 MBN 리얼리티 게임쇼 ‘배틀 인 더 박스(Battle In The Box)’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배틀 인 더 박스’는 방을 걸고 게임에 참여하는 리얼리티 게임쇼다. 두 명의 연예인이 짝을 이뤄 한 팀을 이루며 총 2팀이 각각 8.5평 원룸 형태의 공간에서 40시간 동안 각자 동거를 시작한다. 이어 6시간마다 주어진 게임에 참여하고 승리하면 양 팀 사이의 움직이는 벽을 밀어내 경쟁 팀의 공간을 획득하는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FC 구척장신의 멤버로 활약 중인 차수민은 게스트로 출격한 ‘배틀 인 더 박스’를 통해 그녀만의 예능감은 물론 승부욕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과 방송인 두 가지 영역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 중인 차수민이 펼칠 ‘배틀 인 더 박스’ 속 새로운 모습에 대중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차수민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MBN 리얼리티 게임쇼 ‘배틀 인 더 박스’는 오늘(19일) 밤 11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