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강예원 이어 안은진도 연행? 광수대와 날선 대치 포착!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강예원 이어 안은진도 연행? 광수대와 날선 대치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은진, 박수영에겐 어떤 말 전했나?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
사진제공 :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

‘한 사람만’ 강예원에 이어 안은진도 연행되는 것일까. 광수대 장인섭과의 날 선 대치가 포착 돼 긴장감을 드높인다.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극본 문정민 연출 오현종 제작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에서 채송화 살인사건의 범인을 쫓고 있는 광수대의 오진규(장인섭) 경사는 민우천(김경남)이 범인이라고 강력히 주장하는 인물. 흥신소 나래청정의 에이스 ‘백구’가 바로 그라는 사실이 드러나자 의심을 더욱 굳혔다. 그런데 오늘(18일) 오진규가 민우천이 아닌 표인숙(안은진)을 찾는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호스피스 ‘아침의 빛’에 들이 닥친 광수대 오진규와 호스피스 사람들의 대치가 포착되어 있다. “결국 내가 시작한 일이야. 내가 죽이려고 했고. 그대로 죽었을 수도 있어. 그러니까 내가 끝내야 돼”라던 인숙이 결국은 거짓 자백을 하고 만 것일까. 우천을 의심하고 있었던 진규가 인숙으로 수사 방향을 튼 이유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게다가 인숙이 하용근(백현진)의 사인이 질식사인 것을 알고 있다는 점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 가운데, 성미도(박수영)에게 몰래 무언가를 전하고 있는 듯한 인숙은 궁금증을 상승시키는 포인트. 미도는 남자친구 구지표(한규원)와 무탈하게 결혼하기 위해서 채송화 살인사건이 하루 빨리 정리 되길 바라고 있다. 그 마음을 잘 알고 있는 인숙은 미도를 포함한 모두를 위해서라도 자신이 범인이 되는 게 깔끔하다고 생각했다. 그런 인숙이 광수대 몰래 미도에게 전해야 하는 말은 무엇인지, 오늘(18일) 밤 방송도 놓칠 수 없는 이유다.

제작진은 “용의자로 광수대의 의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민우천이 지난 밤, 동료의 배신으로 최대 위기를 맞은 가운데, 광수대와 맞닥뜨린 인숙에게는 또 어떤 파란이 불어 닥칠지 함께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이스트와 JTBC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는 ‘한 사람만’ 10회는 오늘(18일) 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