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0' 압도적 비주얼, 극강의 액션 담은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극장판 주술회전 0' 압도적 비주얼, 극강의 액션 담은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1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술고전에서 리카의 저주를 풀겠습니다”

전 세계를 강타한 센세이션 화제작 <극장판 주술회전 0>가 압도적 비주얼과 극강의 액션을 예고하는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흥행 신화의 시작을 알렸다.

영화 <극장판 주술회전 0>는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주술회전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런칭 예고편을 공개한 것에 이어 이번 1차 예고편에는 주인공 옷코츠 유타가 주술고전에 오게 된 사연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상의 시작은 주술사만의 낙원을 만들려는 최악의 주저사 게토 스구루가 백귀야행을 선전포고하며 시작된다. 이어 특급과주원령 리카의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주술고전의 교사이자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의 결기어린 모습은 최강의 주술사와 주저사와의 역대급 대결을 예고한다. 이어 리카가 왜 특급과주원령이 되었는지 옷코츠 유타와 얽힌 사연이 공개되는 가운데, ‘누군가 자신을 필요로 하여, 살아있다는 자신감을 얻고 싶다’며 리카의 저주를 풀겠다는 유타의 결연한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더불어 악당 게토 스구루의 백귀야행에 맞서는 주술고등전문학교 최강의 주술사들의 화려하고 차원이 다른 액션이 공개되어 영화 <극장판 주술회전 0>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재 18권까지 출간된 [주술회전]은 인간의 부정적인 감정에서 생기는 저주와 그것을 없애는 주술사의 이야기를 그린 학원 판타지. 2021년 일본 코믹북 판매량 1위, 시리즈 누계 6천만부 판매를 돌파한 [주술회전]은 역대급 인기를 얻고 있는 현재진행형 코믹북으로 애니 팬들 사이에선 가장 뜨거운 화제작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주술회전]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퀄이자 입문자부터 찐팬까지 전 시리즈의 가이드가 되어줄 <극장판 주술회전 0>는 [주술회전] 속 단 4명뿐인 특급 주술사 중 3인이 모두 등장하는 것은 물론, TV 애니메이션에서는 언급만 되었던 ‘옷코츠 유타’와 그의 연인 ‘오리모토 리카’가 등장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TV 애니메이션을 성공으로 이끈 한국인 박성후 감독 사단과 일본 최강의 애니제작진이 만든 최강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새로운 유니버스를 선사할 예정. 한편, 일본에서 미리 선보여진 <극장판 주술회전 0>는 개봉 21일 만에 누적 관객수 598만명, 흥행수입 80억엔(약 836억원)을 돌파하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어 국내 흥행 전망 역시 주목받고 있다.

차원이 다른 다크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를 담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극장판 주술회전 0>는 2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