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 무협 액션 '탈명검: 풍운재기' 1/18(화) 바로 내일 개봉! 화려한 CG로 시선 압도 예정! 

추리 무협 액션 '탈명검: 풍운재기' 1/18(화) 바로 내일 개봉! 화려한 CG로 시선 압도 예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1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불위의 무공을 지닌 8대 고수 연쇄 살인 사건을 파헤쳐라!

추리 무협 액션 <탈명검: 풍운재기>가 1월 18일(화) 바로 내일 개봉한다.

오는 1월 18일(화) 개봉 예정인 영화 <탈명검: 풍운재기>는 무소불위의 무공을 지닌 8대 고수 연쇄 살인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는 추리 무협 액션이다. 우선, 무림 고수들이 자기자신의 무공에 의해 살해된다는 미스터리는 추리물을 사랑하는 영화 팬들의 마음을 충분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메인 포스터 내 암흑의 배경은 몰입감이 상당한 미스터리 장르를 예고한다. 이와 함께, 예상할 수 없는 타이밍에 숨겨져 있는 반전 포인트들은 오리무중인 사건의 범인을 쫓는 서사에 탄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끝으로, 적재적소에 활용한 로우 앵글과 하이 앵글 숏, 그리고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CG는 추리 무협 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추리 무협 액션 <탈명검: 풍운재기>는 1월 18일(화) 바로 내일 개봉해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를 비롯한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네이버시리즈 ON, CJ TVING, wavve,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