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소녀시대 최수영X최수진 자매 출격! 최수영 "언니 성격은 돌+아이" 깜짝

'호적메이트' 소녀시대 최수영X최수진 자매 출격! 최수영 "언니 성격은 돌+아이" 깜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최수영X최수진, 극과 극 텐션 자매! "넌 너무 시니컬해~"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에 소녀시대 최수영이 언니 최수진과 함께 출격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이준범) 3회에서는 최수영과 최수진 자매의 극과 극 텐션이 그려진다.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 최수영과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뮤지컬 배우 최수진 자매가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180도 다른 성격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할 예정.

특히, 최수영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언니 최수진에 대해 "돌+아이"라고 답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한다. 이에 대해 최수영은 "언니 때문에 깜짝 놀랄 때가 많다. 예상 불가능한 성격"이라고 덧붙여 과연 최수진의 예측 불가 텐션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모은다.

또한, 최수진은 동생에 대해 "넌 너무 시니컬해~"라고 말해 최수영을 당황하게 만든다. 하나부터 열까지 극과 극으로 다른 두 자매의 웃음 만발 일상은 어땠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호적메이트'는 스타들의 형제, 자매와의 리얼한 일상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수영-최수진 자매의 하루는 18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