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쇼윈도:여왕의 집' 의문의 장소 도착한 송윤아, 경계의 눈빛 ‘궁금증 UP’

'쇼윈도:여왕의 집' 의문의 장소 도착한 송윤아, 경계의 눈빛 ‘궁금증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윈도:여왕의 집’ 측 “송윤아, 최후의 전쟁…끝까지 긴장 늦추면 안 돼”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사진제공 :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가 혼자 의문의 장소에 방문한다.

오늘(17일)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 15회가 방송된다. 종영까지 단 2회만 남겨둔 가운데,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점점 커져가고 있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은 한선주(송윤아 분)가 신명섭(이성재 분)에게 내릴 복수다. 그동안 한선주는 신명섭을 무너뜨릴 증거를 하나씩 모아왔다. 신명섭이 윤미라(전소민 분)를 찌르는 데 사용한 진짜 흉기를 숨기는 것을 영상으로 찍었으며, 그가 윤미라에게 조작하라고 지시한 라헨갤러리 VVIP 거래 내역 진본도 확보했다.

또한 한선주는 누구보다 신명섭에게 큰 배신감을 느끼고 있는 윤미라에게 공조할 것을 제안했다. 신명섭의 치부를 샅샅이 알고 있는 윤미라야말로, 지금 한선주에게 가장 필요한 파트너였던 것. 이처럼 한선주는 신명섭 모르게 차근차근 계획을 진행 중이다. 

이런 가운데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15회 방송을 앞두고 어두운 밤 홀로 어딘가를 방문한 한선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선주는 혼자 차를 몰고 의문의 장소에 도착해 있다. 주변을 살피는 한선주의 경계 어린 눈빛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과연 한선주는 왜 혼자 어두운 밤 움직여야 했는지, 또 한선주가 도착한 장소의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와 관련 ‘쇼윈도:여왕의 집’ 관계자는 “한선주가 신명섭과 최후의 결전을 준비한다. 그러나 신명섭이 만만치 않은 상대인 만큼, 그 과정이 순탄하게만 흘러가지는 않는다”며 “끝까지 긴장을 늦추면 안 되는 한선주의 치열한 싸움을 응원하며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쇼윈도:여왕의 집' 15회는 오늘(17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쇼윈도:여왕의 집'은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