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한니발' 시즌 1부터 3까지 완전판으로 만난다! 바로 오늘 왓챠 단독 공개!

'한니발' 시즌 1부터 3까지 완전판으로 만난다! 바로 오늘 왓챠 단독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고로 잔혹하고 매혹적인 심리 드라마!

배우 매즈 미켈슨, 휴 댄시 주연의 드라마 <한니발> 완전판을 바로 오늘부터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에서 만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탄탄한 팬덤을 지닌 화제의 드라마 <한니발> 완전판을 바로 오늘부터 왓챠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한니발>은 살인범과 공감하는 프로파일러 윌 그레이엄과 정체를 숨긴 희대의 식인 살인마 한니발 렉터의 우아하고 잔혹하며 매혹적인 심리전을 그린 드라마로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닥터 스트레인지>, <더 헌트> 등으로 국내에도 믿고 보는 배우로 잘 알려진 배우 매즈 미켈슨이 한니발 역으로 열연을 펼쳤고 <쇼퍼홀릭>, <아담>의 휴 댄시가 윌 그레이엄 역을 맡아 놀라운 연기력과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인다.

사건 현장만 보고도 살인을 재구성할 수 있는 뛰어난 상상력의 프로파일러 윌 그레이엄은 FBI의 요청으로 일명 ‘미네소타 때까치’ 연쇄살인사건에 투입된다. 그러나 연이어 벌어지는 끔찍한 연쇄살인과 지나치게 발달한 공감 능력으로 인해 윌 그레이엄은 극도의 정신적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그의 심리가 불안정해지자 FBI는 진짜 정체를 숨긴 정신과 박사 한니발 렉터를 찾아가 윌 그레이엄의 정신 분석을 하며 그를 도와달라고 의뢰한다. 사건 해결에 몰두할수록 피폐해지는 윌 그레이엄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자신을 잡으려는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는 또 하나의 식인 살인마 한니발 렉터가 벌이는 고도의 심리전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잔혹한 사건과 함께 높은 몰입감을 전한다. 특히 강렬한 서스펜스와 매혹적인 영상미, 우아하고 지적인 연출과 섬세한 심리묘사는 시즌이 거듭될수록 변화하는 두 사람의 복잡 미묘한 관계와 함께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보는 이를 매료시킨다. 무엇보다도 왓챠에서 공개되는 <한니발> 완전판은 초기 시즌 제작 시 감독이 직접 블러 처리를 요청한 한 부분을 제외하고 모두 원작 그대로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역대 최고로 잔혹하고 매혹적인 심리 드라마 <한니발> 완전판은 바로 오늘부터 오직 왓챠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