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 수호를 위한 치열한 사막 혈투! 무협 액션 '열혈강호' 1/14(금) 바로 내일 개봉!

대륙 수호를 위한 치열한 사막 혈투! 무협 액션 '열혈강호' 1/14(금) 바로 내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1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나라 말기, 의흥 표국의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경성으로 향하던 총표두 ‘진성신’ 일행

대륙 수호를 위한 치열한 사막 혈투를 그려낸 무협 액션 <열혈강호>가 1월 14일(금) 바로 내일 개봉한다.

<지래적고백> 동파와 <진마사 사상복마> 조솔의 만남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무협 액션 <열혈강호>가 1월 14일(금) 드디어 내일 개봉한다. 영화 <열혈강호>는 청나라 말기, 의흥 표국의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경성으로 향하던 총표두 ‘진성신’ 일행의 치열한 사막 혈투를 그려낸 무협 액션.

난세 속 의흥 표국의 총표두 ‘진성신’의 치열한 사막 혈투를 그린 <열혈강호>는 거센 모래바람이 부는 사막에서 진행되는 강렬하고 화려한 액션 시퀀스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극적 긴장감을 배가하는 사운드 이펙트는 무협 액션의 완성도를 높이며 예비 관객들의 몰입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의문스러운 객잔 일행, 극단 단원, 그리고 수상한 선교사들에 맞서 펼치는 의흥 표국의 총표두 ‘진성신’의 사막 혈투는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안길 전망이다. 끝으로, 후반부에 밝혀지는 진실은 뒤통수가 얼얼해지는 잊지 못할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무협 액션 <열혈강호>는 1월 14일(금) 바로 내일 개봉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구글 플레이,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