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주간아이돌’ 우주소녀 쪼꼬미 루다, NEW 독설 일화로 ‘독설 장인’ 면모

’주간아이돌’ 우주소녀 쪼꼬미 루다, NEW 독설 일화로 ‘독설 장인’ 면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우주소녀 쪼꼬미 여름, 더보이즈 커버 완벽 소화에 2MC 감탄!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우주소녀 쪼꼬미 루나가 독설 장인 면모를 뽐낸다. 

1월 12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로 컴백,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센세이션을 예고한 우주소녀 쪼꼬미가 출연한다. 

이날 우주소녀 쪼꼬미는 ‘소원 수리 센터’ 코너에서 토크, 댄스, 노래 등 다양한 팬들의 소원에 화답해 4인 4색 매력을 선보인다. 

먼저 우주소녀 공식 독설가로 꼽히는 루다는 녹화 당일 대기실에서 생긴 따끈따끈한 독설 일화를 공개하는가 하면, 무대 직전 멘탈을 흔드는 방법을 공개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

또한 쪼꼬미는 우주소녀 후배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의 ‘Easy’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쪼꼬미는 커버에 앞서 “업어 키운 스타쉽 아가들”이라며 남다른 선배 부심을 뽐내고, 완벽한 커버로 선배 바이브를 제대로 선보인다. 여기에 메인 댄서 여름이 단독으로 커버한 ‘더보이즈’ 커버 댄스 역시 본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주소녀 쪼꼬미의 달콤살벌 매력은 1월 12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