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장도연, 조나단 친구 타일러 매력에 푹 “귀여운 아기 미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장도연, 조나단 친구 타일러 매력에 푹 “귀여운 아기 미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헬스 마니아 제럴, 韓 편의점 닭가슴살 극찬 ”미국엔 없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군 군무원 조나단의 반전매력 친구들이 공개된다.

1월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13년 차 미국 출신 조나단, 국민 트레이너 숀리가 출연한다. 미국 근육남 조나단의 건강한 일상과 반전 매력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에서 온 괴력남 조나단의 남다른 친구들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정체는 바로 근육질 체격을 자랑하는 조나단의 운동 파트너 타일러와 제럴. 터질 듯한 근육과 함께 엄청난 포스를 풍기는 것도 잠시 덤앤더머를 연상케 하는 두 친구의 장꾸미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타일러의 웃음을 본 장도연은 “귀여운 아기 미소”라며 그의 반전 매력에 푹 빠진다는 후문이다. 

이어 세 근육남들이 운동 전 단백질 충전을 위해 특별한 장소에 들리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건강한 음식들이 많은 곳”이라며 조나단이 친구들을 데리고 편의점으로 향한 것. 이때 편의점 닭가슴살은 처음 본 제럴은 “미국에 없다”라며 감탄한다.

또한 편의점에서 단백질 음료, 삶은 달걀을 처음 구매해본 제럴과 타일러는 “정말 기대된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한국 편의점과 사랑에 빠진 세 근육남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나단의 반전매력 친구들은 1월 13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