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라디오스타’ 김대희, 파일럿→마지막 회까지 함께한 ‘개그콘서트’ 최종회 명장면 회상! 동료 개그맨 눈물바다로 만든 아이디어는?

MBC ‘라디오스타’ 김대희, 파일럿→마지막 회까지 함께한 ‘개그콘서트’ 최종회 명장면 회상! 동료 개그맨 눈물바다로 만든 아이디어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서운 꽁트 신예의 등장! 주현영, ‘SNL’ 오디션 합격하게 한 꽁트 연기 대방출!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공개 코미디의 전설 ‘개그콘서트’의 시작과 끝을 지킨 터줏대감 김대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동료 개그맨들을 눈물짓게 한 ‘개그콘서트’ 최종회 명장면을 회상, 시청자들에게 추억을 선물한다. 또 김대희는 화제의 부캐 유튜브 ‘꼰대희’ 영상 업로드 시간으로 일요일 밤 9시를 고집했던 이유를 귀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조회수 600만 뷰의 주인공, 화제의 ‘주기자’ 주현영이 ’라스’에 첫 출격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늘(12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김대희, 정성호, 이수지, 주현영, 김두영과 함께하는 ‘꽁트에 꽁트를 무는 이야기’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김대희는 “나는 파일럿 시절과 마지막 회까지 출연해 '개그콘서트’의 처음과 끝을 함께한 유일한 개그맨”이라며 ‘개콘’ 종영에 대한 솔직한 소감을 들려준다. 특히 동료 개그맨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눈물바다로 만들었던 최종회 명장면 아이디어의 숨은 주인공을 밝힌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김대희는 ‘개콘’ 시절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코너 ‘대화가 필요해’ 캐릭터를 활용한 부캐 ‘꼰대희’의 이야기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평균 조회수 2-300만 회를 기록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김대희는 ‘꼰대희’ 대박 비결을 귀띔하며 “주변의 극구 만류에도 불구하고 일요일 밤 9시 업로드를 해왔다”고 밝혀 무슨 이유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또한 이번 특집에는 ‘SNL 코리아’가 낳은 신예 스타 ‘주기자’ 주현영이 출연해 관심이 집중된다. 주현영은 ‘SNL’에서 의욕만 앞서는 사회초년생 캐릭터 ‘주현영 인턴 기자’를 완벽 소화, “질문? 지적? 감사합니다”라는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특히 ‘MZ세대’의 폭풍 공감에 힘입어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다.

주현영은 ‘주기자’로 꽁트의 세계에 핫 데뷔하게 된 소감을 밝히며 “배우인데 다들 개그우먼으로 오해한다. 최근 진지하게 ‘이것’을 고민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주현영은 즉석에서 MC 안영미와 ‘주기자’ 꽁트 연기 합을 맞추는가 하면, ‘SNL’ 오디션에서 합격을 이끌어낸 비장의 꽁트 연기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이번 ‘꽁트에 꽁트를 무는 이야기’ 특집에서 화제의 두 캐릭터 ‘꼰대희’와 ‘주기자’의 만남이 성사돼 기대를 모은다. 꽁트 캐릭터에 과몰입한 김대희와 주현영의 ‘지독한 세계관’ 충돌이 예고돼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꼰대희’ 김대희와 ‘주기자’ 주현영의 인터뷰 현장은 오늘(1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