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맘마미안' 식성도 파이터급! 김동현 “홍어 먹고 혀에 구멍난 적 있다”

'맘마미안' 식성도 파이터급! 김동현 “홍어 먹고 혀에 구멍난 적 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미안' 베테랑 MC 이수근, 방송 최초 진행 거부 선언?! "오늘은 못 하겠다"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맘마미안’ 김동현이 역대급 식성을 공개한다.

1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는 예능도, 격투기도 다 되는 남자 김동현이 출연한다. 이날 김동현은 어머니와 함께 유쾌한 입담을 뽐내는 것은 물론 파이터로서의 삶과, 그 이전의 이야기들까지 털어놓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셰프 군단마저 폭풍 당황하게 만든 역대급 추억의 음식 ‘홍어탕’이 등장한다. 강한 향으로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음식의 등장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고. 그러나 김동현은 “홍어탕을 먹다가 혀에 구멍이 난 적이 있다. 그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라며 남다른 식성을 자랑한다.

소울푸드 등장에 함박 웃음을 지은 김동현과 달리 셰프들은 멘붕에 빠진다. 박성우 셰프는 “홍어를 못 먹는다”라며 시식 단계에서부터 고비를 맞기도. 스타 셰프 승우아빠 역시 홍어 향을 맡은 뒤 눈을 질끈 감는다. 과연 시식조차 어려운 역대급 메뉴에 셰프 군단은 어떤 대처를 할 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베테랑 MC 이수근마저 홍어탕에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는 후문이다. 손맛 대결이 진행될 때마다 현장 중계를 해온 이수근이지만 이날만큼은 쉽게 부엌으로 가지 못한다. 이수근은 “오늘은 못 하겠다”라며 진행 거부 선언을 한데 이어 격한 리액션을 보여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다. 강호동, 이혜성은 그런 이수근에게 홍어를 권하고 이수근은 고민에 빠진다.

과연 이수근이 ‘홍어탕’에 보인 격한 반응은 무엇이었을지, 홍어를 마주한 이수근은 시식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파이터다운 식성을 자랑한 김동현과, 홍어 앞에서 멘붕에 빠진 ‘맘마미안’ 식구들의 모습은 1월 11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