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美 근육맨 조나단, 쇠사슬 달고 파워풀 턱걸이! ‘괴력 발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美 근육맨 조나단, 쇠사슬 달고 파워풀 턱걸이! ‘괴력 발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트레이너 숀리, 조나단 체력에 감탄 “진짜 대단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국 출신 근육남 조나단의 반전 일상이 펼쳐진다. 

1월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13년 차 미국 출신 조나단, 국민 트레이너 숀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압도적 피지컬을 자랑하는 미국 근육남 조나단의 초고강도 운동법이 공개된다. 아침부터 뒷산에 올라간 조나단이 쇠사슬을 단 채로 파워풀한 턱걸이를 선보인 데 이어 80kg에 육박하는 돌을 들고 뛰어다니며 모두를 놀라게 한것. 이에 유명 스포츠트레이너 숀리마저 “진짜 대단한 거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한다.

한편 운동을 마친 조나단의 반전 일상이 모두의 이목을 끈다. 산에서 주운 운동용 바위를 거실까지 들고 들어와 아내에게 꾸지람을 듣는 데 이어 아내 몰래 바위를 닦는 조나단의 엉뚱함에 모두가 폭소를 터뜨린다. 또한 화난 아내의 눈치를 보며 자발적으로 집 안 청소를 시작하는 순둥이 남편 조나단의 반전 매력에 모두가 눈을 떼지 못한다고.

‘운동 러버’ 조나단의 반전 일상은 1월 13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