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0' 전 세계를 강타한 센세이션 화제작! 2월 국내 개봉 확정, 1차 포스터 공개!

'극장판 주술회전 0' 전 세계를 강타한 센세이션 화제작! 2월 국내 개봉 확정, 1차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1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개봉 첫 주 190만명, 흥행 수입 58억엔(약 600억원) 돌파

전 세계를 강타한 센세이션 화제작 [주술회전]의 첫 극장판이 마침내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시리즈 누적 발행 부수 6천만부를 돌파하며 2021 일본 만화 판매량 압도적 1위를 기록한 초대형 코믹북 [주술회전]의 첫 극장판 <극장판 주술회전 0>가 일본에서의 압도적 오프닝 스코어와 함께 2월 국내 상륙 소식과 1차 포스터를 공개한 것.

[주술회전]은 인간의 부정적인 감정에서 생기는 저주와 그것을 주술로 없애는 주술사와의 싸움을 그린 학원 판타지로 2021 일본 코믹북 판매량 1위를 차지한 화제의 작품이다. 2018년 3월 슈에이샤 [주간 소년점프]를 통해 연재를 시작해 현재 18권까지 출간된 [주술회전]은 시리즈 누계 6천만부 판매를 돌파하며 역대급 인기를 얻고 있는 현재진행형 코믹북으로 애니 팬들 사이에선 가장 뜨거운 화제작이라 할 수 있다. 특히 2020년에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국내에서도 애니플러스와 왓챠를 통해 방영되며 더욱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오는 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주술회전 0>는 [주술회전]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퀄이자 입문자부터 찐팬까지 [주술회전] 시리즈의 가이드가 되어줄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극장판 주술회전 0>는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TV 애니메이션에서는 언급만 되었던 ‘옷코츠 유타’의 등장과 [주술회전] 속 단 4명뿐인 특급 주술사 중 3인이 모두 등장해 풍성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지난 12월 24일 일본에서 첫 공개된 <극장판 주술회전 0>는 개봉 첫 주 190만 관객을 동원한 것을 비롯, 지난 1/4(월)에는 누 ! 관객수 431만 명을 돌파, 흥행 수입 58억엔(약 600억원)을 기록하며 2021년 일본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국내 흥행 전망 역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극장판 주술회전 0>의 1차 포스터는 거대한 특급과주원령(과한 저주의 원령) 아래 손을 맞잡은 남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이번 극장판의 주인공이자 TV 애니메이션에서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옷코츠 유타’와 ‘리카’로 특급과주원령의 지배하에 있는 듯한 두 주인공의 모습에 더해진 ‘사랑과 저주의 이야기’라는 카피는 과연 이들 앞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2021년 사상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주술회전 0>는 오는 2월 국내를 비롯 북미 동시 개봉해 관객들을 차원이 다른 애니메이션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