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AOORA), 10일 정오 신곡 'Birthday Cake'로 컴백

아우라(AOORA), 10일 정오 신곡 'Birthday Cake'로 컴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아우라, 힙한 콘셉트+신선한 음악 장르로 글로벌 팬심 저격
(주)일공이팔, 파이하이(주)
사진 : (주)일공이팔, 파이하이(주)

가수 아우라(AOORA)가 신곡 'Birthday Cake'를 발매한다.

10일 정오 발매되는 아우라의 신곡 'Birthday Cake'는 국내에서는 생소한 브라질의 인기 장르인 ‘Funk Carioca(Brazilian Funk)’ 스타일의 곡으로 듣는 순간 귀를 사로잡는 신비롭고 그루브한 사운드에 아우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중독감을 선사한다.

특히 '남들 눈치 보지 말고 하루하루 내 생일인 것처럼 당당하고 기쁘게 살자’라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가사는 곡의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고 브라질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Oh, My Friend!(Marcella & Amanda)'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활기를 높였다.

이번 곡은 아우라와 함께 프로듀싱 팀 트로피캣으로 활동 중인 프로듀서 겸 DJ 프라이데이(FRIDAY)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고 래퍼 스마일리($milli) 역시 작사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또한 이날 자정에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너드미를 뽐내는 아우라의 현실 모습과 함께 메타버스(가상현실 세계) 속에서 또 다른 내가 자유롭게 즐기는 인생을 화려한 영상미로 표현했다.

한편 아우라는 글로벌 케이팝 아이돌 플랫폼 ‘KxK HIT’의 호스트를 맡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