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무협 액션 '괴뢰희: 꼭두각시의 혈투' 1/7(금) 바로 내일 개봉! 

판타지 무협 액션 '괴뢰희: 꼭두각시의 혈투' 1/7(금) 바로 내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0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의 평안을 위협하는 검은 음모와 대적하라!”

인간의 모습을 한 괴력의 인형 ‘십전괴뢰’를 둘러싼 최후의 결전을 그린 <괴뢰희: 꼭두각시의 혈투>가 1월 7일(금) 바로 내일 개봉한다.

인간과 가공할 만한 괴력을 지닌 인형 ‘십전괴뢰’가 공존하는 세상에서 무소불위의 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괴뢰희: 꼭두각시의 혈투>가 1월 7일(금) 바로 내일 개봉한다. 영화 <괴뢰희: 꼭두각시의 혈투>는 인간의 모습을 한 괴력의 인형 '괴뢰'와 인형사로 불리는 최후의 ‘언사’가 나라를 지키기 위해 마지막 결전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무협 액션.

일명 ‘언사’라고 불리는 인형사와 인간의 모습을 한 최강의 인형 ‘괴뢰’라는 신선한 소재를 담은 <괴뢰희: 꼭두각시의 혈투>는 무소불위의 권력에 대항해 나라를 지키기 위한 치열한 대결을 담아낸 작품이다. 인간의 대척점에 서서 나라에 해악을 끼치는 존재로 금지되었지만, 서서히 검은 음모가 드러나면서 ‘언사’와 ‘괴뢰’는 힘을 합쳐 악에 대항하는 이야기를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들로 선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역시 영화의 긴장감을 더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쉴새 없이 몰아치는 통쾌한 액션들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는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혼란한 세상 무소불위의 권력과 맞서 싸운 인형사와 인형의 마지막 혈투 <괴뢰희: 꼭두각시의 혈투>는 바로 내일 개봉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시리즈 ON, wavve, 구글 플레이, 씨네폭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