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는 말로는 표현 불가능" 조쉬 하트넷 X 존 말코비치 '신들의 분노' 1월 20일 개봉 확정

"미쳤다는 말로는 표현 불가능" 조쉬 하트넷 X 존 말코비치 '신들의 분노' 1월 20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0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현대적 대서사시의 탄생!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특급 배우 조쉬 하트넷과 존 말코비치의 만남으로 화제를 부른 디스토피아 판타지 <신들의 분노>가 1월 20일로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월 20일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신들의 분노>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외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완전히 미쳤다’는 말로도 전부 표현이 되지 않는다”(RogerEbert.com), “터무니없을 만큼 독창적이다”(Letterboxd) 등 강력한 찬사를 이끌어낸 <신들의 분노>는 끝없는 욕심으로 신의 영역을 침범해버린 세계 최고의 부호 ‘타우로스’와 그의 전기 소설을 집필하는 작가 ‘에카스’가 마주한 인류 역사상 최대, 최악의 위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억만장자 ‘타우로스’(존 말코비치)와 그런 그를 쫓으며 전기 소설을 집필하는 작가 ‘에카스’(조쉬 하트넷), 그리고 ‘타우로스’의 사별한 아내와 꼭 닮아 그의 저택으로 초대받은 ‘캐런’의 결연한 모습이 차례로 등장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인류 역사상 최대 최악의 위기가 온다’라는 카피와 더불어 대도시의 마천루를 가차없이 부수고 있는 미지의 존재가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는 주체할 수 없는 탐욕으로 잠들어 있던 신의 분노를 깨워버린 ‘타우로스’가 초래한 재앙과 그를 마주해야만 하는 등장인물들의 운명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한층 더 자극한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특급 배우 조쉬 하트넷과 존 말코비치가 선사하는 디스토피아 대서사시 <신들의 분노>는 1월 20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