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출신 이소정, 감성+호소력 넘치는 '꽃피달' OST 라이브 클립 공개

'싱어게인' 출신 이소정, 감성+호소력 넘치는 '꽃피달' OST 라이브 클립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0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거짓말이라 말해’ 라이브 클립 오픈
사진 : ㈜블렌딩
사진 : ㈜블렌딩

가수 이소정의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라이브 클립이 공개된다.

6일 오전 음원 유통사 ㈜블렌딩 측은 "오늘(6일) 오후 5시 블렌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소정이 가창한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거짓말이라 말해’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다. 라이브 클립은 이소정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깊은 감성으로 음원 버전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소정이 가창한 ‘거짓말이라 말해’는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두 번째 OST 곡으로 지난해 12월 27일 발매됐다. 앞서 블렌딩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라이브온 1월 라인업에 이소정의 이름이 공개된 이후 많은 관심이 이어졌다.

특히 이소정은 촬영 현장에서 10번이 넘는 테이크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여 스태프 사이에서 ‘미리 녹음해 온 파일을 그냥 틀어놓은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라이브온 1월 라인업에는 이소정을 비롯해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밴드 ‘LUCY’의 청량 보컬 ‘최상엽’ 또한 포함되어 있어 이후 공개될 2월 라인업에도 많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