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2게더' 오늘 개봉! 새해 대한민국 예매 사이트 정상 차지했다! 

'씽2게더' 오늘 개봉! 새해 대한민국 예매 사이트 정상 차지했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0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씽나는 흥행 스타트!

바로 오늘 개봉한 2022년 첫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개봉과 동시에 국내 대표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정상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오늘 개봉하는 영화 <씽2게더>가 개봉과 동시에 대한민국 대표 예매사이트에서 팬데믹 시대 최고 흥행작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제치고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씽2게더>는 멀티플렉스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그리고 예매 사이트인 YES 24, 포털사이트 네이버 등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 ! 새해 극장가 대세임을 명백히 입증했다.

특히 <씽2게더>는 언론 및 관객 투게더 시사회 이후 “노래까지 ‘찐’이다”, “새해를 맞이하기 좋은 작품!”, “2022년을 희망차게 시작하게 만드는 선물 같은 영화”, “떼창이 그립게 만드는 웃음과 감동의 영화”, “빌보드 차트 음악으로 주크박스를 튼 느낌”, “함께 보면 더 좋은 영화” 등 새해에 극장에서 함께 보기 딱 좋은 영화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이에 화려한 스테이지와 신나는 음악을 큰 스크린으로 즐기기 위한 관객들의 뜨거운 예매 열기가 치솟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로튼토마토 관객지수 98%를 기록할만큼 전세계 관객들의 폭발 ! 인 반응을 이끈 만큼 대한민국에서도 새해 극장에서 씽(sing)나게 즐길 영화가 될 것이다.

영화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새해 첫 폭발적 예매율과 극장가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새해 극장가 흥행을 책임질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씽2게더>는 절찬 상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