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 전달식 개최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 전달식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0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을 위해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대표적인 회원단체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북부회가 사회공헌 활동으로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상래)가 12월 29일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북부회(회장 류한덕)와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 300만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북부회는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을 위해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대표적인 회원단체로서 특히 범죄로 인해 고통을 받는 피해자를 돕는 데 앞장서고자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앞으로 범죄 피해자들에게 의료비, 긴급 생계비, 학자금 등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류한덕 회장은 “이번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으로 갑작스러운 범죄 피해로 고통받는 피해자가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범죄 피해자 보호를 위한 아름다운 동행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국전기공사협회는 전기공사업법 제25조에 의해 1960년 설립된 전기공사 대표 단체로서, 회원의 권익 보호와 복리 증진을 도모하고 전기공사의 시공 기술 개발 및 향상을 통해 국가전력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고양·파주 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 피해자들의 인권 보장과 피해 회복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범죄로 피해를 입은 사람 및 유가족을 대상으로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