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원희,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 위해 1천만 원 기부

배우 고원희,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 위해 1천만 원 기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3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케이 광자매' 고원희, 연말 기부 행렬에 합류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배우 고원희가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후원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과 가정에게 생계비와 장학금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고원희는 데뷔 12주년을 맞아 기부를 결심했으며, 이날 후원으로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30일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진행된 등재식에는 배우 고원희와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굿네이버스 특별회원 모임이다. 

배우 고원희는 "데뷔 후 12년 동안 가족, 친구,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며 이 사랑을 국내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에게 전하고 싶었다"며,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답답함과 어려움을 겪었을 올 한해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주위에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의 싹을 틔울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겨울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 펼쳐주신 고원희 씨에게 감사드린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권리를 보장받지 못하는 아이들의 삶에 희망이 움트는 좋은 변화가 일어날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0년 CF로 데뷔한 배우 고원희는 2017년 '제10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최고 시청률 32.6%를 기록한 KBS2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태 역을 맡아 감초 같은 연기를 펼쳤다. 현재는 플레이리스트와 스튜디오N 공동제작의 새 드라마 '백수세끼'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