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만’ 안은진, 70분 꽉 채운 열연 ‘믿고 보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한 사람만’ 안은진, 70분 꽉 채운 열연 ‘믿고 보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2.2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사람만’ 안은진, 멜로+힐링+케미 다 잡은 ‘성장형 배우’의 정석!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캡처
사진제공 :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캡처

배우 안은진이 흡인력 있는 연기로 70분을 가득 채웠다.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시한부 3개월을 선고받은 굴곡 많은 삶을 살아온 ‘표인숙’ 역을 맡아 밀도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호평받고 있다.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멜로드라마로 힐링과 공감, 로맨스 세마리 토끼를 다 잡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4회에서는 사람에게 상처받아 감정과 표현에 무뎌졌던 표인숙이 조금씩 바뀌고 있는 모습이 그려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기 자신과 더불어 누구도 걱정해본 적 없던 표인숙이 먼저 손을 내밀어준 민우천(김경남 분)에게 관심을 느끼기 시작한 것. 안은진은 처음 느껴보는 감정에 서툴지만 자신의 방법으로 표현하는 표인숙을 찰나의 눈빛과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완성시키며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이렇듯 애틋한 멜로의 시작을 알린 안은진. 끈끈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표인숙과 강세연(강예원), 성미도(박수영 분)의 워맨스 케미도 화제다. 삐걱한 첫 만남이었지만 강세연, 성미도와 함께 있을때 솔직해지고 편해지는 표인숙을 느낄 수 있다. 이제 없어서 안 되는 존재가 되어버린 시한부 세 여자의 끈끈한 우정 속 표인숙의 하루하루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안은진은 ‘한 사람만’에서 남녀노소를 뛰어넘는 완벽한 케미와 안정적인 연기,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현실 공감을 불러오고 있다.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가며 매력적인 ‘성장형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한 사람만’ 속 안은진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은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