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의 따뜻한 우정이 사랑스러운 영화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

친구들의 따뜻한 우정이 사랑스러운 영화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2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박스오피스 애니메이션 2위! 좌석점유율 1위!

전 세계가 사랑하는 디즈니 대표 프린세스 ‘신데렐라' 이야기를 새롭게 재해석한 판타지 어드벤처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가 주말 박스오피스 애니메이션 2위, 좌석점유율 애니메이션 1위에 등극, 개봉 이후 관람객들의 호평까지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감하고 당찬 공주 ‘신데렐라’가 마법에 걸린 왕자를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신비한 생명석을 찾아 나서며 펼쳐지는 마법 같은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가 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말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2위, 좌석점유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영화 <신데렐라2: 마법에 걸린 왕자>는 “크리스마스 이브 아이들과 재미있게 봤어요”(CGV 그리*), “소녀들의 아름다운 성장담”(CGV Jji**un*), “두 친구의 따뜻한 우정이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CGV c**ena*), “애들이 좋아했어요. 크리스마스 선물!”(CGV ir**), “신데렐라가 마법에 걸린 왕자님을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모험을 떠나 겪는 이야기로 재미있게 보았어요”(CGV 리조**), “어른끼리 보아도 가슴이 따뜻해지고 스토리에 빠져들게 되었던 시간”CGV soon**), “크리스마스에 우정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게 해준 선물 같은 영화”(CGV rg**), “노래도 좋고, 우정과 사랑이야기가 아름답네요”(CGV po**), “교훈적인 메시지가 있는 영화”(CGV 위로*), “아이들의 상상을 저버리지 않는 스토리, 좋았어요”(CGV 만남과**), “너무 재미있네요. 마법 스토리도 흥미롭고 퀄리티가 좋아요. 제작진이 화려하니 역시.. 아이들도 초집중”(CGV 쵝오**), “몰입해서 재미있게 봤어요”(CGV 슝**), “익숙한 캐릭터의 새로운 이야기”(CGV fran**) 등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입소문 열풍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데렐라2: 마법에 걸린 왕자>는 할리우드 대작들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킹스맨: 퍼스터 에이전트>, <매트릭스: 리저렉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에 이어 주말(12/24~12/26 기준) 박스오피스는 애니메이션 2위를, 좌석점유율은 애니메이션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쏟아지는 관람객들의 호평으로 입소문이 이어지며 12월 27일 월요일 오전 관람객수가 개봉 당일 관객수(1,098명)보다 많은 1,577명을 보이고 있어 역주행 흥행을 예고, 연말-연초까지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기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새로운 ‘신데렐라 유니버스’로 초대할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는 지난 22일 개봉되어 호평 속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