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Welcome Back! 좀비 호러 레전드의 귀환!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Welcome Back! 좀비 호러 레전드의 귀환!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27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9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엄브렐러'의 철수 후 좀비 바이러스에 의해 지옥으로 돌변한 '라쿤시티', 그 곳을 탈출하기 위한 ‘클레어’(카야 스코델라리오)와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서바이벌 액션 호러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1월 19일 개봉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좀비 호러 액션의 레전드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리부트인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는 원작 게임 ‘바이오하자드’ 1, 2편의 최초 실사 영 화 작품으로 모든 재앙이 시작된 바로 그곳, 엄브렐러의 본사가 위치한 라쿤시티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공개된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의 티저 포스터는 라쿤시티 경찰서를 배경으로 엄브렐러의 상징인 우산이 피 칠갑이 된 채 망가져 비 오는 밤 거리에 버려져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모든 이야기는 이곳에서 시작되었다”라는 카피는 <레지던트 이블> 세계관 내 재앙의 근원이었던 라쿤시티로 돌아온 이번 작품의 정체성을 확인시켜준다. 또한 원작 게임의 팬들이라면 단번에 알아볼 수 있는 완벽하게 재현된 라쿤 시경의 외관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의 티저 예고편에서는 시리즈의 새로운 여전사 클레어로 분한 카야 스코델라리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의 티저 예고편은 텅 빈 그네가 흔들리며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쿤시티 고아원에서 한 소녀가 인간의 피부를 뒤집어쓴 형상의 ‘리사 트레버’를 만나 비명을 지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곧이어 클레어가 등장, 엄브렐러사의 끔찍한 실험에 대한 언급을 하며 이를 세상에 알리기 위해 그녀가 라쿤시티 내의 생존자들과 벌일 사투를 암시한다. 또한! 티저 포스터에서 공개된 라쿤 시경의 모습은 물론 스펜서 저택을 비롯한 도시 전경, ‘가려워, 맛있어’ 장면이나 ‘첫 좀비’ 등장 장면 등 원작 게임의 대표적 비주얼을 그대로 스크린에 구현해낼 것임이 예고되어 시리즈의 팬들은 물론 게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좀비로 변해버린 주민들과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보이는 기괴한 크리쳐들의 등장은 강렬한 액션을 예고함과 동시에 공포감을 선사하며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만의 서바이벌 액션 호러의 진수를 기대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