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공식 페이스북 통해 고객과 소통 확대

모토로라솔루션, 공식 페이스북 통해 고객과 소통 확대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2.12.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해 ‘최고의 솔루션’ 이벤트 진행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www.motorolasolutions.com)은 오늘 공식 페이스북 사이트(www.facebook.com/MotorolaSolutions.Korea)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모토로라솔루션은 국내기업 고객, 파트너사 및 일반대중에게 모토로라솔루션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제품군 포트폴리오를 비롯한 자사 관련 주요 정보를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소개하고자 공식 페이스북 사이트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모토로라솔루션의 최근 기술 혁신, 사업분야, 비즈니스 현황, 산업별 주력 솔루션과 제품, 주요 이벤트 및 글로벌 네트워크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된 공식 페이스북 사이트는 고객과 파트너사들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해, 보다 긴밀한 협력을 이끌어내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모토로라솔루션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솔루션’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한 후 작업 현장에서 더욱 편리하고, 더욱 효과적인 작업을 도와주는 모토로라솔루션 제품들 중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솔루션’에 해당하는 번호를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친구와 함께 공유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페이스북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건상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대표이사는 “소통은 모든 일의 출발점이 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이자 도구이다.” 라며 “이번에 개설된 자사의 페이스북을 소통의 창으로 적극 활용해 모토로라솔루션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로서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한편 파트너사들과 보다 긴밀히 협력하여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매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